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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빛을 보면 안 되는 아이들

    영화계의 세계의 프리텐더와 서스펜션의 2001 마스터스아몬드로의 2001 마스터스 아몬드로 이적하였다.

    영화는 중앙 공연, 중앙 공연, 소름 끼치는 신장에서 클래식으로 자리를 확보했다. 이 검토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의 그림, 문자, 캐릭터들을 탐험하고, 캐릭터들을 탐구해야 한다. 디아더스 영화의 중심에는 영화 내내 관객들을 그들의 자리 가장자리에 머물게 하는 설득력 있고 복잡한 줄거리가 있다. 영화 디아더스 줄거리는 1954년 2 세계대전의 여파로 뉴저지의 외딴섬을 배경으로, 이야기는 어둠과 섬뜩한 저택에서 빛에 민감한 아이인 앤과 니콜라스를 돌보면서 뛰어난 니콜 키드먼이 연기하는 그레이스 스튜어트를 따라간다.
    영화가 진행됨에 따라 이상한 사건들이 집안을 괴롭히고 그레이스는 집에 귀신이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된다.

    아메나바르는 긴장감 넘치는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긴장감을 능숙하게 조성하며, 끊임없이 불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음소거된 색상들과 희미하게 불이 켜진 방들, 그리고 잊히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악보들의 사용은 전체적인 예감을 더한다. 그레이스는  두 아이를 빛으로부터 지켜야 했기에, 커튼을 항상 쳐야 하고, 문을 잠그라는 절대규칙을 하인들에게 가르친다. 그러나 저택에서 일어나는 신비로운 사건들이 연달아 발생되고, 시청자들은 그레이스와 나란히 집의 비밀들을 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미스터리에 빠져든다.

     

    뛰어난 연기력, 등장인물

    디아더스의 탁월함은 관객의 기대를 가지고 연기할 있는 능력에 있다. 너무 많은 스포일러를 제공하지 않고,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관객이 그들이 안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을 재정의하는 충격적인 반전을 전달한다. 반전은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정도로 교묘하게 실행되고, 관객이 전체 이야기를 재평가하도록 유도한다. 예측 가능성 때문에 종종 비판을 받는 장르에서, 디아더스는 진정으로 신비롭고 기억에 남는 줄거리를 만드는 방법의 빛나는 예로 두드러진다. 디아더스 영화는 특별히 무서운 장면 없이 관객들에게 공포를 가져 준다. 뛰어난 연기를 보여준 니콜 키드먼과 출연진들의 주목할 만한 연기를 인정하지 않는다면, 완성될 것이다, 특히 절정에 이른 부분의 니콜 키드먼. 키드먼의 그레이스 스튜어트에 대한 묘사는 마녀사냥이나 다름없다.
    그녀는 캐릭터의 연약함, 결단력, 그리고 커져가는 편집증을 교묘하게 전달하며, 관찰자들을 그레이스의 풀리는 정신에 깊이 빠져들게 한다. 취약함과 힘을 모두 전달하는 키드먼의 능력은 그레이스를 공감할 있고 동정심 있는 캐릭터로 만든다. 영화에서의 그녀의 연기는 골든 글로브상 스타일리시 여배우상을 포함하여, 그녀의 다양한 칭찬을 얻었다. 키드먼의 재능은 전형적인 공포의 영역을 뛰어넘어, 그것을 심리적으로 매력적인 경험으로 만든다. 키드먼이 주연으로서 빛을 발하는 반면, 조연들 또한 주목할 만한 연기를 전달한다. 밀스 부인 역의 피오눌라 플래너건과 찰스 스튜어트 역의 크리스토퍼 에클스턴은 각각 그들만의 비밀과 도발로 이야기에 필수적인 층을 제공한다. 출연진들 사이의 케미스트리는 눈에 띄고 영화의 등장인물들에 깊이를 더해, 그들의 관계를 더욱 설득력 있게 만든다.

     

    섬세한 연출력과 사운드 효과 

    눈에 띄는 특징 하나는 극도로 불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유지하는 능력이다. 아메나바르의 세심한 디테일 주의는 우울한 저택의 장식부터 안개로 뒤덮인 배경까지 모든 프레임에서 분명하게 드러난다. 영화는 평범한 공포 영화 공식에서 벗어나 불필요한 점프 공포보다는 미묘한 분위기의 공포에 의존한다.
    촬영기법은 영화의 섬뜩한 분위기에 대한 기여로 특별한 언급을 받을 만하다. 촛불과 그림자의 사용은 길고 긴장된 촬영과 함께 고립과 두려움의 느낌을 강화한다. 의도적인 속도 조절은 시청자들이 영화에 완전히 몰입하도록 한다
    더욱이 아메나바르가 직접 작곡한 잊히지 않는 악보는 비주얼을 완벽하게 보완해 준다. 우울함과 우울함 과예 감을 예감을 불러일으키며 각각 장면의 정서적 임팩트를 심화시킨다. 스스로 문이 닫히는 반복적인 소리를 비롯한 영화의 사운드 디자인은 전체적인 불안감을 더한다.

    이 영화의 가장 큰 매력은 압도적인 분위기와 관점의 전환이다. 심리적 압박감과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이 영화는 품격 있는 공포영화의 한 예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심리 스릴러의 영역에서'기타 세계'는 신비로운 줄거리와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잊히지 않는 분위기로 관객들을 계속 사로잡는 영화적 주옥같은 존재로 우뚝 선다.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의 명민한 연출과 니콜 키드먼의 그레이스 스튜어트의 탁월한 묘사가 맞물려 영화를 장르에서 보기 드물게 탁월함의 수준으로 끌어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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